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맑은시냇가
흔히 나잇살이라고 하는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 뭐가 있나요?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뱃살이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몸이 무겁다고 느껴지지는 않지만, 시각적으로 비춰지는게 별로네요.
흔히 나잇살이라고 하는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 뭐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잇살은 기초대사량 감소와 호르몬 변화로 생기기 쉬워, 식사량 조절과 규칙적인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보입니다.
유산소 운동(걷기·자전거)과 함께 복부 중심 근력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적으로 뱃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무리한 단식보단 꾸준한 식습관 개선과 주 3~4회 운동이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