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어쩐지명확한마법사
나이를 먹음에 따라 취미 생활이 있어야 할까요?
위에 제목처럼 있어야 할까요?
있어야 하면 무엇을 해야하는게 좋고
아니면 왜 인지 써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법위엄있는주먹밥
취미가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보다는 취미가 있으면 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수있으니까요! 저같은 경우는 꽃시장 가기, 마사지 받기, 소설책읽기, 맛잇는 라떼 먹기가 취미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결같이무한한천혜향
취미가 꼭 있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있다면 좋겠죠
스트레스를 받을때도 힐링할 수 있고, 일을 그만두게 되었을때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은 굉장히 도움이 되더라고요
취미 생활을 하는 그 시간을 통해 재미와 행복을 느끼면 자신에게도 도움이 되니깐요
아마도치밀한까마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취미생활이 있으면 좋기야 하겠지만
꼭 있어야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어느정도 안정이 되다 보니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것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건 사실입니다만 무조건 취미생활을
해야 한다는 것은 없습니다.
등산부터 테니스 등 여러 운동이 아무래도 많은거 같습니다.
몸관리를 해야 하는 때다 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지금도기분좋은청개구리
나이가 들어가면서 취미가 하나씩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인생에 즐거운 취미생활은 하나쯤 있어야 무료하지 않고 또 열심히 인생을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요?
끝까지훈훈한노새
나이를 먹음에따라 굳이 꼭 취미가 있어야 하는건 아니라 생각 합니다. 배우고싶은게 있으면 취미로 배워보는것도 좋으나
남들이 한다고 취미를 억지로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