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나이를 먹음에 따라 취미 생활이 있어야 할까요?

나이를 먹음에 따라 취미 생활이 있어야 할까요?

위에 제목처럼 있어야 할까요?

있어야 하면 무엇을 해야하는게 좋고

아니면 왜 인지 써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취미가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보다는 취미가 있으면 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수있으니까요! 저같은 경우는 꽃시장 가기, 마사지 받기, 소설책읽기, 맛잇는 라떼 먹기가 취미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취미가 꼭 있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있다면 좋겠죠

    스트레스를 받을때도 힐링할 수 있고, 일을 그만두게 되었을때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은 굉장히 도움이 되더라고요

    취미 생활을 하는 그 시간을 통해 재미와 행복을 느끼면 자신에게도 도움이 되니깐요

  •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취미생활이 있으면 좋기야 하겠지만

    꼭 있어야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어느정도 안정이 되다 보니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것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건 사실입니다만 무조건 취미생활을

    해야 한다는 것은 없습니다.

    등산부터 테니스 등 여러 운동이 아무래도 많은거 같습니다.

    몸관리를 해야 하는 때다 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 나이가 들어가면서 취미가 하나씩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인생에 즐거운 취미생활은 하나쯤 있어야 무료하지 않고 또 열심히 인생을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요?

  • 나이를 먹음에따라 굳이 꼭 취미가 있어야 하는건 아니라 생각 합니다. 배우고싶은게 있으면 취미로 배워보는것도 좋으나 

    남들이 한다고 취미를 억지로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