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슬기로운슴새124
모닝2020 어반 타고 있고 14인치 알로이 휠 운행중입니다 16인치 휠 타이어 사용하시는 오너분들께 평은 어떻게 되고 장단점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코끼리상
안녕하세요. 붉은날다람쥐293입니다.
16인치 타이어가 넓어서 안정성은 있지만 휠크기가 커지면 타이어 옆면적이 좁아져
싱크홀 이런데에서는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응원하기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16인치타이어가 접지력은 상승하여 안정성은 있지만,
휠크기가 커지면 반대로 타이어의 옆 면적이 좁아져서 작은 포트홀에 부딪히기만 해도 타이어가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생기고요.
연비가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