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여자 러닝바지추천해주세요~~~~

자주러닝을하는데~항상 러닝할때입을옷들을 어두운계열로만샀는데 러닝을하다보니 밝은것들을 사고싶은데

어떤게예쁜지몰라서요~ 밝은계열의 러닝바지랑 양말추천부탁드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젝시믹스 rx 레깅스 입어요

    반레깅스인데 측면에 주머니도 았어서 핸드폰 넣고 달리기도 좋아요

    마라톤 달릴때도 입고 달렸는데 좋더라고요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