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조작 했어요 사실 사람들의 심리가 궁금해서 질문 주작 했어요

저 나쁜 사람인가요? 사실은 그렇지 않은 질문도 몇개 했는데 그 사람들의 심리와 답변이 궁금해서 거짓말로 작성한 글도 있었어요, 하지만 진짜로 진심의 진실된 게시물고 작성한 글도 있었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생각했을 때는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조작된 질문을 하셨다고 해도 그걸로 인해 여기서 피해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오히려 보상을 받았죠.

    사람들의 심리가 궁금했고 그 답변들이 궁금해서 질문한 것도 결국 질문이라고 생각해요.

  • 호기심 때문에 그랬다면 나쁜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다만 진심으로 답변한 사람들 입장에선 속은 기분이 들 수 있으니 다음엔 가상 상황이라고 밝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