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없이여유로운임금님
제가 전썸남이 있는데 계속 안 잊혀져요 다른사람 소개도 받아보고 해봤는데 너무 재미가 없어요ㅜㅜ걔가 넘무 신경 쓰여요 어느날은 갑자기 너무 좋다가 어느날은 걔가 미워요 원래 이런건가요? 저보다 걔가 저를 훨씬 좋아했는데 왜이럴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전남친도 아니고 전 썸남 생각이 나시는 것이라면
그리고 그 전썸남이 아직 싱글이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을 것입니다.
신경 쓰이신다면 대화라도 나눠 보세요.
응원하기
어쩌면풍성한설표
놓친것은 더 크게 느껴집니다 썸 타다가 헤어졌는데
당연히 한번씩 생각이 나겠지요
특히 나보다 전썸남이 더 좋아했으니
잘해줬을듯요 그러니 다른사람 만나도 비교가되니
전썬남이 생각나고 괜찮았던 사람이구나 생각하다가
막상 또 전에 만나면서 생긴 감정이나 이란거 생각하면 밉고 그렇겠지요
나를 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것이 맞긴한데
사람이 또 내가 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거던요
경험하면서 생각이 바뀌고 사람보는 마음도 바뀌고
하더라구요 전에는 이런사람이 좋아는데 나이 더 먹으니
또 다른 스타일로 바꿔지기도 합니다
씨오83
안녕하세요!! 연령대가 젊으신 축이신거 같으신데 사람마음이 수시로 변하는건 감안하셔야 해요 누군가에 더 끌리는 매력에 소지가 있으니까요!!
유난히끈질긴앵두
본인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아니었던거죠 뭐.
상대가 날 더 좋아해라고 여유부리고 있었지만
그 사이에 스며들었나봐요 본인은 인지 못하묜서
사실은 글쓴이도 너무 좋았는데 이제는 전썸남이 되어버려서
좋다가 밉다가 복잡한 마음
썸이 왜 깨졌는진 모르겠지만
좋아하는 마음가 원망이 좀 섞여깄나보네요.
전썸남이 얼마나 더 좋아했는줄은 몰라도
그렇다고 글쓴이
마음이 그저그런건 아니었나봐요 사실
그랬다면 이러지 않거든요.
상대와 마음의 크기를 객관적으로 잴 수 없지만
그중 비교적 덜 했다고 해서
그게 별게
아닌 작은거라곤 할 수 없으니까요
상대가 엑스라지고 본인이 라지 였으면 상대보다 작은거지
라지가 작은건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