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세집 창문에서 물이 새는데 수리 요청 가능할까요?
입주 2주 됐습니다.
장마가 시작되니까 모든 베란다의 창문에서 물이 샙니다.
실리콘에 금가서 새기도 하고 창문 틈에서 새기도 합니다.
가구, 옷, 가전 다 젖었습니다.
당연히 입주할 땐 장마 때 물이 샌다는 이야기는 못들었고요.
집주인에게 연락해서 수리 비용 청구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입주 2주 됐습니다.
장마가 시작되니까 모든 베란다의 창문에서 물이 샙니다.
실리콘에 금가서 새기도 하고 창문 틈에서 새기도 합니다.
가구, 옷, 가전 다 젖었습니다.
당연히 입주할 땐 장마 때 물이 샌다는 이야기는 못들었고요.
집주인에게 연락해서 수리 비용 청구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