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축아파트인데 비가 많이 오니 창문에 물이 들어와요.
입주 2주가 되었습니다.
신축 아파트인데 이번 태풍으로 비바람이
몰아치니까 창문틀 하단에 물이 고이고 있네요.
이 부분도 하자일까요? 당황스럽네요.
이전 아파트엔 이런 경우가 없었는데..
조언 부탁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입주 2주가 되었습니다.
신축 아파트인데 이번 태풍으로 비바람이
몰아치니까 창문틀 하단에 물이 고이고 있네요.
이 부분도 하자일까요? 당황스럽네요.
이전 아파트엔 이런 경우가 없었는데..
조언 부탁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