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앵그리버드
채택률 높음
국장에 투자하는 국민연금은 이를 수익화하기가 좀 곤란하지 않나요?
요즘 코스피 지수가 폭등하면서 국민연금이 투자한 돈이 상당히 늘어났다고 하는데요ㅡ 하지만 이런 돈을 수익화하기는 상당히 곤란한 경우가 많지 ㅇ낳나요? 국민연금이 수익화 하기 위해 팔았다가는 시장에 안좋은 신호를 보내면서 헤당 종목에 악재로 다가가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국장에서 국민연금이 쉽게 팔지는 못할거 같아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앵그리버드
요즘 코스피 지수가 폭등하면서 국민연금이 투자한 돈이 상당히 늘어났다고 하는데요ㅡ 하지만 이런 돈을 수익화하기는 상당히 곤란한 경우가 많지 ㅇ낳나요? 국민연금이 수익화 하기 위해 팔았다가는 시장에 안좋은 신호를 보내면서 헤당 종목에 악재로 다가가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국장에서 국민연금이 쉽게 팔지는 못할거 같아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