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학병원(치과 구강) 처음 접수 할때 소견서
성별
남성
나이대
37
대학병원(치과 구강) 처음 접수 할때 소견서 가지고 접수 해야 되나요? 아니면 그냥 가도 될까요?
예전에 역류성식도염이 심해서 코로나 검사 받고 진료 까지 받았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7
대학병원(치과 구강) 처음 접수 할때 소견서 가지고 접수 해야 되나요? 아니면 그냥 가도 될까요?
예전에 역류성식도염이 심해서 코로나 검사 받고 진료 까지 받았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