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푸드 다이어트 식단 효과 있을까요?
2022. 01. 13. 03:54
방울토마토 바나나 등 원푸드 식단 다이어트는 효과적인가요? 다이어트를 하려는데ㅔㅔㅔ 굶기는 조금 그렇고 원퓨드 다이어트 해보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해보신 분들이나 잘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원푸드 다이어트의 경우 특정 영양소의 결핍이 나타날수있기때문에 추천하지않습니다.
가능하다면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모두 포함한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022. 01. 14. 00:1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단시간에 시도해볼 수 있는 원푸드 다이어트 인 경우 단시간안에 수분과, 단백질등이 빠져 다이어트 효과는 보실 수 있지만 그것 또한 단시간안에 요요현상이 일어날 수있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친 영양불균형으로 몸에도 좋지않습니다.
2022. 01. 13. 10:5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