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1만 달러 추락 경고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정겨운참밀드리188
쌀이 주원료인 막걸리와 소주는 어떤차이가 있는건가요?
쌀이 주원료 인 막걸리와 소주는에 대해 몇가지 질문입니다. 첫째, 막걸리와 소주 만드는 방법. 둘째,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한병(작은것)과 소주 한병(2홉)을 마셨을때 몸에 미치는 영향. 셋째, 약(양,한약)먹을때 술을 조금이라도 마시면 안되는 이유 또는 마셨을때 최소한의 양. 넷째, 알콜 도수가 많은 것과 적은 것의 몸에 미치는 건강상의 문제등 알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질문이 참 많아서 다 달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주는 증류주 이고 막걸리는 발효주 입니다.
막걸리 한병과 소주한병은 도수차이와 용량 차이가 있습니다.소주가 안좋겠지요
술을 마시면 약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드시면 안됩니다.
알콜도수가 낮을수록 더 몸에 더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