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말정산시 월세 관련 궁금증이요??
올해 4월부터 집주인하고 구두로 월세를 10만원 인하하기로 하였는데 이럴경우 내년 연말정산할 때 인하한 금액으로 계약서를 다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나요?
아니면 인하된 금액 이체한 은행이체내역으로 충분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올해 4월부터 집주인하고 구두로 월세를 10만원 인하하기로 하였는데 이럴경우 내년 연말정산할 때 인하한 금액으로 계약서를 다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나요?
아니면 인하된 금액 이체한 은행이체내역으로 충분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