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고혹적인페리카나281
간헐적 다이이트 중 음식섭취 에 관해 질문드려요?
간헐적 다이어트 중 음식섭취 시간에 아무음식이나 먹어도 다이어트 가능한가요? 어느 전문가는 괜찮다고 하고 다른 전문가는 안된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중에서 식사 시간에 아무때나 막 드시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영양과 칼로리 섭취는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