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인간의 언어발달은 왜 어릴때 가장 특화되어있나요?
인간은 어릴때 여러 언어를 습득하는 능력이 가장 뛰어나다고 하던데요.
뇌과학적인 측면에서 어째서 어릴때만 그런 능력이 발달하나요?
성인이 된 후에도 그런 뇌 능력을 유지할 방법이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인간은 어릴때 여러 언어를 습득하는 능력이 가장 뛰어나다고 하던데요.
뇌과학적인 측면에서 어째서 어릴때만 그런 능력이 발달하나요?
성인이 된 후에도 그런 뇌 능력을 유지할 방법이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