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재 한국 증시가 좀 위태 위태 해 보이지 않나요?
현재 코스피는 삼전과 하이닉스로 인해 8000을 돌파하면서 가보지 못한곳을 가고 있는데요.
하지만 3000에서 횡보하던 코스피가 저러는걸 보니 너무 위험하고 위태로워 보여서요. 삼전과 하이닉스라는 한국의 대기업이라 다른때처럼 거품은 덜할거라 생각이 들지만 어느순간에는 성숭새거 꺽이면서 위험한 순간이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현재 코스피는 삼전과 하이닉스로 인해 8000을 돌파하면서 가보지 못한곳을 가고 있는데요.
하지만 3000에서 횡보하던 코스피가 저러는걸 보니 너무 위험하고 위태로워 보여서요. 삼전과 하이닉스라는 한국의 대기업이라 다른때처럼 거품은 덜할거라 생각이 들지만 어느순간에는 성숭새거 꺽이면서 위험한 순간이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