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 생활 하는데 죄송합니다를 너무 많이 하면 안될까요?
제가 조금이라도 잘못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라는 말이 가장 먼저 나오게 되는데요
다른 직원들을 보면 절대 죄송하다 미안하다 안하더라구요.. 저만 그러는거 같은데
저랑 다른 사람들이 너무 다른건가 생각이 들고.. 복잡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조금이라도 잘못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라는 말이 가장 먼저 나오게 되는데요
다른 직원들을 보면 절대 죄송하다 미안하다 안하더라구요.. 저만 그러는거 같은데
저랑 다른 사람들이 너무 다른건가 생각이 들고.. 복잡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