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는 식단 그리고 나쁜 식단이 있을까요?
2021. 12. 10. 21:16
만 50세 남자이고,
최근 건강검진 결과 골다공증 초기 징후가 보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칼슘 및 비타민 D 약 복용을 시작했는데요.
평소 먹는 식습관 변화가 제일 중요할 것같네요.
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는 그리고 예방할 수 있는 식단은 무엇입니까.
언제나 도움 감사드려요 😊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비타민D가 칼슘흡수율을 높이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만,
비타민C도 칼슘흡수율을 높이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비타민C가 많이 들어간 과일이나 야채를 자주 섭취하는것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2021. 12. 12. 14:3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