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검은색승용차 햇볕에 주차해 놓을 경우에 창문을 약간 열어놓는게좋나요?도난의 우려도 있으니 그냥 닫아놓는게 좋나요?너무 찜질방같아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우아한참밀드리117입니다.
약간 열어놓는 께 좋아요. 공기는 순환되지만 손이 안 들어갈 정도의 틈만 열어 놓으시는 게 좋습니다
응원하기
비둘기
안녕하세요. 비둘기입니다.
굳이 검은색차량이 아니더라도 뜨거운 여름에는 차량의창문을 조금 열어두시는것이좋습니다.
다만 다른분께서도 말씀하셨듯이 너무 많이 여시게되면도난사고의 원인이될수있으니 조금만 여시고 차량에 귀중품은 안두시는것이 좋습니다.
통쾌한 악어
안녕하세요. 통쾌한 악어입니다.
네 살짝 열어두시는게 좋습니다.
검은차 특성상 열을 잘 받기때문에 블랙박스가 고장날수 있습니다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한적한숲길에서만난까치입니다. 여름에는 주차시에 창문을 약간만 열어서 환기가 될수있도록 하느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차안공기도 순환된다고 하더군요
울통불퉁침팬치
안녕하세요. 우람한토끼58입니다.
내부 열을 발산시키기 위해서는 창문을 조금 열어 놓는게 좋습니다. 다만 도난방지나 그런게 염려가 없어야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