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학병원 보호자입장으로 면담신청?
어머니가 입원중인데 어머니상태나 치료방안에 대해 담당의 면담을 하고싶어서 요청해도 면담을 안해주는데 원래안해주는건가요? 아니면 면담신청을 하는방법이 있나요? 코로나라 면회도 하기힘든데 면담도 못하니 답답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머니가 입원중인데 어머니상태나 치료방안에 대해 담당의 면담을 하고싶어서 요청해도 면담을 안해주는데 원래안해주는건가요? 아니면 면담신청을 하는방법이 있나요? 코로나라 면회도 하기힘든데 면담도 못하니 답답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