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유난히기쁜백호
제가 할머니랑 같이거주중인데요~
할머니는 당연히 일을 안하셔사 대상자일텐데, 제가 세대 상 같이거주중이라 동사무소에서 안된다고 하신거갘더라구요.
제가 못받는거는 괜찮지만 할머니가 못받으셔서 죄송한데, 제가 어차피 이번주 이사라 세대분리하먼 할머니는 혼자 거주중인게 될테니 그 이후 신청하면 지원금대상일가요???
고유가피해지원금 지급 기준일 같은게 없는거같아 문의드려요 ..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