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고유가피해지원금 세대분리 하면 대상인지

제가 할머니랑 같이거주중인데요~

할머니는 당연히 일을 안하셔사 대상자일텐데, 제가 세대 상 같이거주중이라 동사무소에서 안된다고 하신거갘더라구요.

제가 못받는거는 괜찮지만 할머니가 못받으셔서 죄송한데, 제가 어차피 이번주 이사라 세대분리하먼 할머니는 혼자 거주중인게 될테니 그 이후 신청하면 지원금대상일가요???

고유가피해지원금 지급 기준일 같은게 없는거같아 문의드려요 ..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