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과일이 콜라보다 치아에 안좋나요??
찾아보니 사과에 당분이랑 산성이 있고 입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서 콜라보다 치아에 안 좋다고 하던데요
그러면 다른 과일들도 당분 있고 산성 있는데 다른 과일들도 콜라보다 치아에 안 좋나요?
아니면 사과만 유독 치아에 안 좋은 건가요?
의료상담
찾아보니 사과에 당분이랑 산성이 있고 입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서 콜라보다 치아에 안 좋다고 하던데요
그러면 다른 과일들도 당분 있고 산성 있는데 다른 과일들도 콜라보다 치아에 안 좋나요?
아니면 사과만 유독 치아에 안 좋은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