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조금만 아파도 병원가는게 맞는걸까요?

예전에 저희 어릴땐 부모님들이 먹고사는게 바빠서

어느정도 아픈건 학교도 당연히가고 병원도 안가고 있으면

금방낫기도했는데 요즘은 조금만 아파보이거나 의심스러우면 병원부터 찾고 약을 먹이네요...

면역력도 길러야되고 약도 사실 좋은것만은 아닌데

그냥 먹이는게 상책일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근본적인 방법은 약을 먹이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어린이집을 보내야 되고 학교를 보내야 되고 직장생활을 해야 돼서 돌볼 사람이 없으니 오래도록 아픈 애를 돌볼수가 없어요 그래서 병원 가서 빨리 치료하고 어린이집으로 학교로

    보내야 되어서 그러는것 같아요 집에서 돌보면 좀더 느슨하게 병원도 덜가고 할수 있을것 같은데 현재 모든상황들이 그렇게 되어 가는것 같아요 예전하고 공기도 다르구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아이가 아프면 병원가는것이 좋습니다.예전부모님세대하고 지금세대하고는 다르죠.조금이라도 아플때 병원을가야 큰병을 막을수있습니다.

  • 글로발 소송수행하며 국내 소송시 의과학으로 삼년 쟁송하며 순수메디칼로  전문의 지식까지 습득함    의료하는게 메디칼약 산업화되며 과잉진료를 유발케됨 1 초보 엄빠들  자녀가 열나면 일단 응급실런하지만 본래 유아는  세포성장분열로인해 열이나는게 생리적 자연스럽다 옛말에 열나고 아푸고나면 훌쩍 컸다는점이 이맥락임

     셀도 면역도 경험을 일정하도록하는게 인체 치유력에 매우 유익하다 감기 없이 생활 20년 초과한다 아이에게 셀에게 경험해보고 성장할 기회를 주는게 더 생산적이라본다 두서없는 내용 만족하시면 채택과  추천을   조은히 하루 됩시다 하하

  • 조금만 아파도 병원가야지요 초보엄마면요 아이를 키우다보면 조금씩 알게 됩니다 병원에가야하는지 아님 조금두고보면서 간단한조치는 할수있게됩니다 아프면 병원가서 빨리 조치하는것이 좋습니다

  • 저도 같은 상황입니다. 저는 소아과 다닌 기억이없는데 애들은 집에 약봉투가 널려있어요 ㅜㅜ 머가 맞는건지 잘모르겠습니다. 또한두번 다니다보니 아프면 바로가게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