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시봐도협력할수있는율무차
채택률 높음
아메리카노는 어디 브랜드가 가장 맛있을까요?
일하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매일 한잔씩은 먹는데,
어디 브랜드가 괜찮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머드와 메가, 가끔씩 텐퍼센트를 이용하는데, 텐퍼센트가 맛있긴 한데 양이 조금 아쉬운게 있습니다 ㅠ
맛과 양을 다 충족시킬 커피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시봐도협력할수있는율무차
일하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매일 한잔씩은 먹는데,
어디 브랜드가 괜찮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머드와 메가, 가끔씩 텐퍼센트를 이용하는데, 텐퍼센트가 맛있긴 한데 양이 조금 아쉬운게 있습니다 ㅠ
맛과 양을 다 충족시킬 커피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