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마도역동적인자칼
그냥 문득 떠올랐습니다
왜이렇게 열심히 살까
자살생각도 전혀 없고 그냥 열심히 살고있습니다.
무얼 위해 이렇게 열심히 살까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단정한스라소니199
참 어려운 질문이네요~ 님이 질문에 곰곰이 생각해보니 단계별로 다른데 요즘에는 우리 가족들과의 행복을 위해 살아요. 너무나 사랑스런 우리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일은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일입니다. 우리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응원하기
희망찬베리
저는 행복하려고 사는 것 같아요. 꼭 대단한 목표가 아니더라도 맛있는 거 먹고, 좋아하는 사람 만나고, 취미 즐기고, 가끔 웃는 순간들을 위해 열심히 사는 거 아닐까 싶더라고요. 결국 사람마다 이유는 다르겠지만, 저는 작은 행복들을 하나씩 모으며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