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모님께서 사주신 본인명의 집을 매매하면 증여세가 나오나요?
증여세 및 기타세금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부모님 돈으로 산 본인명의 집을 매매하고합니다.
질문 1.
집을 매매하고 난 후 그 돈을 제가 그대로 가지면 증여세나 상속세가 어떻게 되나요?
질문 2.
증여세나 상속세를 내지않거나, 최대로 덜 낼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 3.
부모님명의로 명의변경 후 부모님께서 매매하시면 따로 증여세나 상속세는 안생기나요?
세금·세무
증여세 및 기타세금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부모님 돈으로 산 본인명의 집을 매매하고합니다.
질문 1.
집을 매매하고 난 후 그 돈을 제가 그대로 가지면 증여세나 상속세가 어떻게 되나요?
질문 2.
증여세나 상속세를 내지않거나, 최대로 덜 낼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 3.
부모님명의로 명의변경 후 부모님께서 매매하시면 따로 증여세나 상속세는 안생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