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작은천인조198
남자친구가 저체중인데 살찌기 좋은 음식알려주세여
남자친구가 진짜 살이 잘 안쪄요 먹는 양도 적어요 적게 먹어도 살 잘찌는 음식이나 식단 같은 거 없을까요?군대보내기전에 살이라도 좀 찌우고 보내야할거 같아서요 정말 절실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을 증량시키기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식품 섭취가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이 잘 찌는 음식으로는 고칼로리 음식이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아보카도, 올리브유, 크림, 치즈 등을 식단에 추가하면 좋습니다.
또한 , 식사 횟수를 늘리고 간식을 자주 제공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