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싱크대에서 물이 새는데 그냥 조이명 되는걸까요?
몇 달 전부터 가끔씩 물비린내가 났는데 지금 확인해보니까 저기서 물이 새고 있어요.
한방울 씩 떨어지는데 업체를 불러야 하나요? 아니면 뭐가 풀려서 이런 건가요? 또 물비린내가 안 나다가 한 번 나고 또 안나다가 나고 이러는데 물새는 거랑 관련 있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몇 달 전부터 가끔씩 물비린내가 났는데 지금 확인해보니까 저기서 물이 새고 있어요.
한방울 씩 떨어지는데 업체를 불러야 하나요? 아니면 뭐가 풀려서 이런 건가요? 또 물비린내가 안 나다가 한 번 나고 또 안나다가 나고 이러는데 물새는 거랑 관련 있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