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도로확장 공사로 인해 건물 일부가 해당된다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3층 30평짜리 건물이 있습니다. 2차선 도로 옆인데 주위에 아파트가 많이 생겨서 도로를 확장해야 한다고 하네요. 도로확장을 위해서는 제 건물이 있는땅의 일부가 필요할껀데 이럴 경우 해당되는 토지 부분만 보상 받나요? 아니면 건물 전체 보상 받나요?
도로확장공사에 쓰일 토지 제외한 나머지 토지들은 어떴게 처리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3층 30평짜리 건물이 있습니다. 2차선 도로 옆인데 주위에 아파트가 많이 생겨서 도로를 확장해야 한다고 하네요. 도로확장을 위해서는 제 건물이 있는땅의 일부가 필요할껀데 이럴 경우 해당되는 토지 부분만 보상 받나요? 아니면 건물 전체 보상 받나요?
도로확장공사에 쓰일 토지 제외한 나머지 토지들은 어떴게 처리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