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들 주일에 교회가면 보통 헌금 얼마하나요??

기독교인들 주일에 교회가면 보통 헌금 얼마하나요?? 헌금을 내는데 기준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알아서 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얼마 내나요?? 성인 기준으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감사 헌금하시는 분들은 5만원~10만원하시고 그냥 매번 내는 헌금은 만원정도 내시는것 같습니다. 십일조는 월금에 10%내시고요. 보통 이렇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주일헌금 5000-10000정도?

    감사헌금은 주일헌금 보단 많이 십일조보단 적게

    십일조는 월급 10%

    하지만 꼭 헌금 내는게 의무는 아닙니다

    헌금보단 얼마나 예배를 진심으로 드리는지가 중요하고

    아직 헌금내고 싶지 않다 하면 교회만 다니다가 믿음이 생기시면 내셔도 됩니다!!

    어떤분은 헌금을 많이 내고 싶어도 형편이 어려워서 못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꼭 의무가 아님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헌금내는거보단 교회가는 목적을 정확히 안뒤에 마음이 움직이실때 헌금내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