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여주분말가루와글루타치온분말가루를 같이먹어도 괜찮은가요?
지금현재. 여주분말가루와 글루타치온분말가루를 따로먹고있는데요 모르고먹는것보단 알고먹는게 좋을거같아서 물어보는건데 이두가지를 같이먹어도 아무해가 되지않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여주분말가루와 글루타치온분말가루를 함께 섭취해도 일반적으로 큰 문제는 없으며 두 보충제는 서로 다른 작용을 하며, 함께 복용할 때 특별한 부작용은 보고되지 않았으나 각 보충제의 권장 복용량을 지키고,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불안하거나 추가적인 의문이 있다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여주 분말과 글루타치온 분말을 함께 섭취하는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수 있어요
처음 시도학 경우 소량으로 시작하고 이상 반응이 없으면 지속적으로 섭취하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