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뮤ㅓ가 문제인건지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제 남자친구랑 남자친구 친구 둘이 찍은 사진 보면 얼굴 생김새는 비슷한데 제 남친은 칙칙하고 못생겨보이고 그 친구는 화사하고 잘생겨보여요 도대체 어떤 차이인 걸까욥…… 피부톤?이 문젠가 암튼 무슨 문제일지 아렬주세ㅛ ㅠㅠㅠ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러 이유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분 피부톤이 어둡고, 그 친구분의 피부톤은 밝아서 두 사람이 대비되어 더 그렇게 보이는 것일 수도 있고, 

    혹은 그 친구가 화사하고 잘 생겨보인다면 작성자님의 마음이 그 쪽으로 가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 이는 정확하게 사진을 봐야 판단할 수 있는 것인데

    아무래도 남자 친구분의 외모에

    현재 질문하신 분이 잘 만족하지 못하기에

    그런 부분이 더 부각되어서 보이는 것이

    아닐까생각을 해봅니다.

  • 가장 큰 건 피부톤이나 피부 상태일 가능성이 제일 크고

    다음으로 조명일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사진 찍었을 때 배경이 남자친구분 얼굴색이랑 안 맞을 수도 있고요.

  • 실물과는 다르게 사진상으로 차이를 느끼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사람마다 사진발 안 받는다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를 하죠

    그냥 상식적으로 입체와 평면은 같을 수는 없습니다

    렌즈의 굴곡률도 다르고요

    거기에 따라서 잘 어울리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를 하고요

    물론 일방적으로는 차이 나게 잘 생기면

    아무리 왜곡이 되더라도 못생기기는 힘들기는 하지요

    사진 찍는 것에 맞게 그에 따른 화장법이나 차림새 색상 톤 등을 가미한다면

    그리고 각도 등을 가미한다면 조금 더 나아 보일 수는 있겠습니다

  • 사진은 원래 실물 다 못받아들인다네요

    카메라 때문에 많이 속상하셨을거같아요

    메이크업으로 톤을 보정하고 살짝 이미지를 강조하면

    어때요?

    또 퍼스널 컬러로 옷색도 맞추면 피부톤도 살아나요

    그렇게 하고 사진 찍으면 좀 다르더라구요

    저 셀카 찍으면.. 죄수처럼 나와서 사진 안찍거든요

    ㅋㅋㅋㅋ

    화장은. 제가 못해서 그렇긴 한데 그래도 메이크업 제가 안하고 받고 찍으니 차이는 있어요

    예쁜 인생네컷 찍으실 계획 있다면 한번 해보세요.

    예쁜추억 만들길 바래요

  • 이목구비는 닮았는데 한명은 칙칙해보이고 한명은 화사해보이면 피부톤 차이가 맞을거같아요 잠을 잘 못자면 얼굴이 초췌해보일수도 있고 막 그냥 살이 타서 까만거 말고도 피부톤이 달라보이기도하는데 그 은근한 차이도 눈으로 다 느껴지잖아요 사진에도 그게 약간 담겼나봐요

    아니면 평소에 입는 옷 색깔이 밝은옷 /어두운옷 이렇게 둘이 서로 반대로 입고 다니거나요..?

  • 실제로 남자친구분이 하얀편이여서 더 차이가 나 보일 수 있고요. 남친이 좋으면 더 잘생겨보여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절대 작성자님이 칙칙하진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