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수학 노베이스 뭐부터 해야하나요ㅜㅜ

중3때부터 수학 공부를 하나도 안 해서 노베인 상태로 입학 했어요 학기 중이기도 하고 공통수학1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학원은 없길래 공통수학 1은 독학밖에 없다구 생각이 들어요ㅜㅜ 개념원리 개념쎈도 못 풀어요 수학때문에 대학에 못 가게 생겼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중3때부터 공부를 안하신거면 아예 중3 수학부터 시작하는게 좋을 수도 있어요!! 중3 수학 개념에서 이어지는 단원이 있기도 하고, 수학은 앞부분을 이해해야 뒷부분이 이해되는 부분이 많아서 나중을 위해서라도 방학때나 시간날때 중3 수학 문제집 한권 풀어보시는게 어떨까요?

  • 혼자 공부가 어렵다면, 과외를 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EBSi에서 공통수학의 강의를 배속을 높여서, 모르는 단원 혹은 중요한 단원만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