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1 수학 노베이스 뭐부터 해야하나요ㅜㅜ
중3때부터 수학 공부를 하나도 안 해서 노베인 상태로 입학 했어요 학기 중이기도 하고 공통수학1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학원은 없길래 공통수학 1은 독학밖에 없다구 생각이 들어요ㅜㅜ 개념원리 개념쎈도 못 풀어요 수학때문에 대학에 못 가게 생겼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상담
중3때부터 수학 공부를 하나도 안 해서 노베인 상태로 입학 했어요 학기 중이기도 하고 공통수학1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학원은 없길래 공통수학 1은 독학밖에 없다구 생각이 들어요ㅜㅜ 개념원리 개념쎈도 못 풀어요 수학때문에 대학에 못 가게 생겼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