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헌혈후 팔 안쪽에 수포가 생겼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2
어제 오전 11시쯤 헌혈하고 오늘 아침에 샤워하고 붙어있던 밴드를 떼고 나니 사진처럼 수포가 올라와 있어 문의드립니다.
그냥 나두면 될지, 병원에 방문해야할지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2
어제 오전 11시쯤 헌혈하고 오늘 아침에 샤워하고 붙어있던 밴드를 떼고 나니 사진처럼 수포가 올라와 있어 문의드립니다.
그냥 나두면 될지, 병원에 방문해야할지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