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때론핫한짜장면
중3 여자입니다. 제 짝남이랑 작년 같은반이었고 올해 게임 듀오를 하면서 좀 친해졌어요 디엠할때는 매일 게임얘기만 하고 욕도 좀 해요 급식먹을때 마주보고 앉았는데 자기 친구들 앞에서 내 여자친구야 하고 말하고 학원 내신수업때도 애들한테 자기 여친이라고 말하고 일부러 제 앞자리에 앉아서 선생님께서 물어보신 질문에 답할때마다 칭찬해주기도 하고 하는데 게임얘기만 해서 좀 헷갈리네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착한나무니니
좋아하는데 아직 상대방의 마음을 몰라서 그런거 같은데요?
조금더 지켜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상대가 맘에들면 슿쩍 떠보시고 맘에 안들면 살짝 선 그으세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히히나는또니얌
한번 그 친구에게 직접적으로 물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너 왜 자꾸 나를 여자친구라고 해? 헷갈리게 행동하지 말고 네 마음이 뭔지 정확히 알려줘’ 하고 말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