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역대급단순한여행가
글로벌 기업인 브랜드인데, 한국에 있는 본사로 가기 위해서는 영어를 토익 위주로 잘해야할까요, 회화 위주로 잘해야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글로벌 기업이라면 그래도
영어로 회사 생활하기에 그리고 외부 바이어 등을 만나기에
문제가 없는 수준의 영어를 구사할 수 있어야지
취업에 유리할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토익은 결국 점수고 회화를 잘하지 못하면 티가 납니다. 거기다 본사에는 실제 외국어를 사용할 일이 매우매우 많이 있기 때문에 토익 점수보다도 실제 회화 능력이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