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글로벌 기업 본사로 가기 위한 영어 실력

글로벌 기업인 브랜드인데, 한국에 있는 본사로 가기 위해서는 영어를 토익 위주로 잘해야할까요, 회화 위주로 잘해야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글로벌 기업이라면 그래도

    영어로 회사 생활하기에 그리고 외부 바이어 등을 만나기에

    문제가 없는 수준의 영어를 구사할 수 있어야지

    취업에 유리할 것 같습니다.

  • 토익은 결국 점수고 회화를 잘하지 못하면 티가 납니다. 거기다 본사에는 실제 외국어를 사용할 일이 매우매우 많이 있기 때문에 토익 점수보다도 실제 회화 능력이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