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고양이에 다른 모습
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강아지는 좋은사람을 만나면 꼬리를 치지만 고양이는 좋은
사람이 생기면 옆에와서 부비부비를 합니다
이렇듯 많은 차이중에 한가지
를 말씀드렸는데
특두 동물에 다른점중에 특이한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강아지는 주인이 선택하여
가족이 되지만 고양이는
주인을 직접 선택한다고 합니다. 그렇듯 고양이는 아무에게나 정을 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인이라고 해도
자기 자신이 주인이라고 인정해야 가까히 다가오고 올라가기도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