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약이 별로 안남았을때 우울해지는데 이게 정상일까요?
보통 우울중은 내가 움직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약을 먹어야 나울 수 있잖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운동틀 하고 약을 먹으면서 우울증을 없앨려고 노력하는데, 약을 처방받으면서 계속먹고 약이 별로 안남았을때 우울해 지는게 정상일까요?ㅠ 어니면 제 태도에 문제가 있는걸까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보통 우울중은 내가 움직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약을 먹어야 나울 수 있잖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운동틀 하고 약을 먹으면서 우울증을 없앨려고 노력하는데, 약을 처방받으면서 계속먹고 약이 별로 안남았을때 우울해 지는게 정상일까요?ㅠ 어니면 제 태도에 문제가 있는걸까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