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김밥 한 줄에 5000원이면 저렴한 편인가요?
제가 생수 한 병이랑 5000원짜리 김밥 한 줄을 사서 아침으로 반 개씩 먹고 남은 것은 싸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저녁에 또 꺼내서 마저 반 점씩 다 먹으면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김밥 한 줄이 5000원이면 저렴한 편인가요? 야채김밥이 3.500원이고 참치, 불고기 김밥은 5000원입니다.
생활
제가 생수 한 병이랑 5000원짜리 김밥 한 줄을 사서 아침으로 반 개씩 먹고 남은 것은 싸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저녁에 또 꺼내서 마저 반 점씩 다 먹으면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김밥 한 줄이 5000원이면 저렴한 편인가요? 야채김밥이 3.500원이고 참치, 불고기 김밥은 5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