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잠을 자는 게 너무 싫은데 이유가 뭘까요?
예전부터 눈이 계속 감기고 머리가 아플 정도로 피곤한데 잠을 자는게 싫어요..그 시간이 너무 아깝고 그 시간에 다른 걸 하고 싶고 그래요..마치 눈을 감고 자면 죽음을 간접 체험하는 느낌도 들어요..이유가 뭘까요? 왜 자는게 너무 싫을까요?
고민상담
예전부터 눈이 계속 감기고 머리가 아플 정도로 피곤한데 잠을 자는게 싫어요..그 시간이 너무 아깝고 그 시간에 다른 걸 하고 싶고 그래요..마치 눈을 감고 자면 죽음을 간접 체험하는 느낌도 들어요..이유가 뭘까요? 왜 자는게 너무 싫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