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돈빌려가서 돌려주기러 한날을 미뤄요
작년7월달에 13만원 빌려가서 1년이 다되어가는데도 1만원씩 갚았고
그래도 8만원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계좌가 정지됐고 일을열심히해서 응급실가서 돈을 많이 써서 다음에 주겠다 이런씩으로 미루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작년7월달에 13만원 빌려가서 1년이 다되어가는데도 1만원씩 갚았고
그래도 8만원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계좌가 정지됐고 일을열심히해서 응급실가서 돈을 많이 써서 다음에 주겠다 이런씩으로 미루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