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입터짐 방지 때는 뭘 먹어야할까요?
다이어트 중인데 입터짐 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어떤 걸 먹어야 입터짐이 덜 할지 레몬 사탕도 먹어봤는데 다른 걸 더 먹고 싶어졌지 안 먹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먹고 싶은 마음이 별로 없어야 성공할수 있는데
그러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같은 시간에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비슷한
영양소 섭취와 중간에 허기가 지지 않게 간식도 (바나나 나 견과류 등등)
챙겨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