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살짝쿵만족하는붕장어
채택률 높음
소화 안될 때 따뜻한 물을 마시라는 이유?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식사하면서 물을 마시는 습관은 소화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요
그런데 오히려 식후에 소화가 잘 안될 때는 따뜻한 물을 천천히 마셔주면 도움이 된다는 말을 들어서요
혹시 식사 중에 마시는 물은 소화에 도움이 안되는데 식사 후 소화가 잘 안될때는 왜 물을 마셔주라고 하는건가요?
의료상담
살짝쿵만족하는붕장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식사하면서 물을 마시는 습관은 소화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요
그런데 오히려 식후에 소화가 잘 안될 때는 따뜻한 물을 천천히 마셔주면 도움이 된다는 말을 들어서요
혹시 식사 중에 마시는 물은 소화에 도움이 안되는데 식사 후 소화가 잘 안될때는 왜 물을 마셔주라고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