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2.10.31
고기와 단백질보조제 둘 중 어느것으로 단백질을 보충하는게 나을까요?
요즘 운동을 늘려가면서 단백질을 보충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를 먹긴하는데요. 이보단 닭가슴살이나 달걀같은 음식이 나을까요?
둘다 같은 단백질이지만 어는것이 더 효율적일까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흡수율측면에서 본다는 단백질 보충제가 더 좋은 효과를 주지만
당섭취까지 조절하려고 하시는것이라면 닭가슴살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