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16
단백질 보충을 하려고 하는데 닭가슴살 단백질 보충제 중 어떤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근력운동을 하다보니 단백질을 보충해가면서 운동해야 근육이 늘어난다고 하여, 단백질 보충을 하려고 하는데 닭가슴살 단백질 보충제 중 어떤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10.1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단백질 함량을 계산해보시고 본인의 체중에 맞는 단백질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적인 측면에서 보면 원물로 섭취하는 닭가슴살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근력운동을 하고 나서 쉽게 단백질을 섭취 하기 위해서는 보충제가 좋습니다.
하지만 몸으로 보면 음식을 통해서 드시는것이 제일 몸에 부담 없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