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음료수는 정말 칼로리가 0인가요?

제로 음료가 유행하고나서 건강 생각해서

되도록이면 제로를 먹는데

맛은 큰 차이가 안나는데 칼로리가 0 이라니

믿기지가 않아서 질문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음료는 설탕과 당대체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량의 열량이 있을 수 있지만 열량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