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장했다고 그로는데 어케 해야 돼여??

제가 예전에 좋아하던 남자애가 있는데 걔랑 장난도 많이 치고 그랬어요. 그래서 제가 걔한테 전번을 따서 그때부터 계속 연락을 했어요. 저도 걔를 좋아하고걔도 저리 좋아해서 썸을 탔는데 친구들이 걔가 옛날에 어땠는지 알려 주고 나니까 정이 떨어져서 안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냥 연락이 와서 계속 하니까 걔는 제가 좋아하는 줄 알았나 봐요 그래서 안 되겠다 생각하고 안읽씹을 했거든요 근데 그 남자애는 자기가 어장 당한 줄 알았나 봐요. 그래서 오늘 학원을 가는데 남자애들이 그런 말을 하는 것 같아서 예룰 들면,“누가 땡땡이한테 어장 했어.” 막 이러는데 들어보니 딱 져 갔거든요. 그래서 그 남자애한테 어장이 아니다. 라고 말하고 사과도 받고 싶어요. 멘트 추천 좀 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일단 할 말 있는데 시간 되냐고 말씀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본인이 생각하신 부분 함 얘기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를 들면 너가 나한테 오해한 게 있는 것 같은데 난 너 진심으로 좋아했었어 근데 너의 과거 얘기를 듣게 되면서 너와 나의 사이를 많이 고민했던 것 같아 그런 과정에서 관계 정리를 조금씩 했던 건데 오해를 만들어서 미안해 그 부분은 사과할게 그치만 너가 날 관계를 헷갈리게 만든 사람으로 얘기하고 다닌 점은 사과받고 싶어 이건 어떠세요?!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ㅠ.ㅠ

  • 이유모르는 상대 입장에서는 그럴수도 있다 생각해요! 

    솔직하게 말씀 하시면 오해 풀릴듯 하네요! 

    친한 친구로 지내자고만 해도 충분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