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특히사랑스런갈색곰
채택률 높음
어장했다고 그로는데 어케 해야 돼여??
제가 예전에 좋아하던 남자애가 있는데 걔랑 장난도 많이 치고 그랬어요. 그래서 제가 걔한테 전번을 따서 그때부터 계속 연락을 했어요. 저도 걔를 좋아하고걔도 저리 좋아해서 썸을 탔는데 친구들이 걔가 옛날에 어땠는지 알려 주고 나니까 정이 떨어져서 안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냥 연락이 와서 계속 하니까 걔는 제가 좋아하는 줄 알았나 봐요 그래서 안 되겠다 생각하고 안읽씹을 했거든요 근데 그 남자애는 자기가 어장 당한 줄 알았나 봐요. 그래서 오늘 학원을 가는데 남자애들이 그런 말을 하는 것 같아서 예룰 들면,“누가 땡땡이한테 어장 했어.” 막 이러는데 들어보니 딱 져 갔거든요. 그래서 그 남자애한테 어장이 아니다. 라고 말하고 사과도 받고 싶어요. 멘트 추천 좀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