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한병도 원내대표 선출
많이 본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후잉이
신생아는 몇 시간 마다 수유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신생아에 대해 궁금합니다 ! 신생아는 몇 시간에 한 번씩 수유를 해야하나요?! 며칠 정도 지나면 통잠을 자는 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생아 수유텀은 약2~3시간 정도다. 신생아는 하루에 8회 정도 수유를 하게 된다.
통잠은 대체적으로 100일의 기적이라고 불리우는 생후3개월 부터 새벽에 깨지 않고 6~9시간 정도 잘 수 있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