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몬스터/핫식스 에너지 음료 먹어도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기립성저혈압

안녕하세요 중3여자 입니다

우선 몸무게가 34키로고 기립성저혈압이있습니다.

심장은 그렇게 강하지도않구요

그런제가 몬스터같은 에너지 음료를 먹어도 괜찮을까요??

355ml에 카페인 함량이 100ml인데 제 몸무게 기준으로 환산해보면 85ml가 적당 섭취량이구요

제가 궁금한건

1.다 마셨을때 심장에 무리가가나요?

(안좋은 증상같은거 나타나는지)

2.1주일에 2~4번 섭취 정도는 괜찮나요??

3.막 뉴스보면 젊은 층들이 음료때문에

돌연사하는 일들이 많은데 괜찮겠져?

4.카페인 거의 섭취안하는 상태에서는 괜찮나요?

5.제 섭취량 15ml조금 넘기는데 괜찮나요??

너무 먹고싶은데 건강에 안좋을까봐 걱정이여서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