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최신 연구에는 짜게 먹는게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데?
최근 한국인의 사망원인과 관련된 연구에서 보면
짜게 먹는것이 혈관 심장질환 사망과 관련 유의미한 결과를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즉 짜게 먹는 것이 나쁜 것만은 아니다는 것인데 맞나요?
오히려 한국인은 칼륨부족으로 인한 비중이 더 클거라는데
옳게 이해한게 맞나요?
정제 나트륨 말고 소금형태로 약간 짜게 먹는 입맛ㅡ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최근 한국인의 사망원인과 관련된 연구에서 보면
짜게 먹는것이 혈관 심장질환 사망과 관련 유의미한 결과를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즉 짜게 먹는 것이 나쁜 것만은 아니다는 것인데 맞나요?
오히려 한국인은 칼륨부족으로 인한 비중이 더 클거라는데
옳게 이해한게 맞나요?
정제 나트륨 말고 소금형태로 약간 짜게 먹는 입맛ㅡ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